☜♡주님의 향기♡☞/,,,†,주님 삶 이야기

하나님의 성령이 임재하시면?

ㅅrl벽 2013. 3. 21. 21:15

하나님의 성령이 임재하시면?

 

우리들은 살아가면서 성령충만한 삶을 살아가려고 믿음의 노력을 행해야 합니다.성령충만은 하나님의 은혜로만 가능한데 그렇기때문에 성령충만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하나님 앞에 자기 자신을 부인하면서 하나님의 마음을 아프게 했던 죄악된 삶을 살아온 것을 회개해야 합니다.

우리안에 성령님께서 임재하시면 하나님께서 우리들로 하여금 성령께서 우리들 가운데 임재하고 계시다는 것을 깨닫게 하십니다.성령님은 임재하실 때 크신 사랑으로 역사하시기 때문에 우리들의 마음을 주장하실 뿐만아니라 우리들의 영혼에서 신체 부분에 이르기까지 하나님 중심적으로 탈바꿈 되게 하십니다.

특히, 성령님은 우리들의 영안을 여셔서 죄라는 것이 얼마나 가증스럽고 하나님과 우리들의 관계를 어떻게 깨뜨리고 있는지에 대해서 깨닫게 하십니다.또한, 막혔던 영의 귀와 닫혔던 영의 마음을 여셔서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는 것이 얼마나 귀하고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것인지 그리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답고 복된 것인지 깨닫게 하십니다.

성령님은 죄에 대해 눈 멀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에 눈을 뜨게 하십니다.또한, 우리들의 영혼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무엇을 그리고 어떻게 하면서 살아가야 하는지를 깨닫게 하실 뿐만아니라 하나님이 우리들 각자에게 원하시는 것들을 믿음으로 순종하며 나아가게 하십니다.

성령님은 죄로인해 침체되어 있고, 하나님을 떠나 있는 영혼을 사랑의 손길로 일으켜 세워 주십니다. 또한, 죄로 말미암아 더렵혀진 우리들의 영혼과 마음을 맑고 깨끗하게 치유해 주실 뿐만아니라 죄로 인해 눌려 있던 영적인 부분들을 회복시켜 주셔서 자기 정세성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부름받은 자로서 하나님께 헌신하는 살아가게 하십니다.

성령님은 우리들의 마음을 변화시켜 주셔서 우리들의 삶의 많은 부분을 하나님이 보시기에 기뻐하시는 모습으로 바꾸어 나가십니다.마음에 평강과 평안을. 기쁨과 소망을 허락하시고, 예배를 회복시키시며, 자기 중심적인 마음을 하나님 중심적인 마음으로, 삶의 순서를 하나님 우선으로, 삶의 기준을 하나님 말씀이 기준이 되도록, 죄를 멀리하고 미워하며, 절제하고, 자제하며, 세상의 헛된 것들을 바라보거나구하지 않도록 우리들의 마음을 주장하십니다.

성령님이 임재하시면 갈급한 영혼에 성령의 단비를 내려 주심으로 은혜의 샘물이 넘쳐 흐르고 메마른 심령에 생명의 물이 폭포수처럼 넘쳐나게 하십니다.성령님이 임재하시면 하나님께서 부유하게 하셔서 하나님의 은혜로 목마르고, 메마르며, 갈급한 영혼에 나눠주고 퍼주어도 부족함이 없도록 풍성하게 하십니다.

영적인 침체나 슬럼프에 빠져 있는 동안 우리들의 영혼은 어둠의 세력에 집중적인 유혹과 공격을 받게 됩니다.그로인해 죄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고 죄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그렇기때문에 영적으로 더욱 더 피폐해지고 견디기 힘들정도로 우리들의 영혼은 가뭄에 논바닥이 갈라지듯 메말라 버리게 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얼마나 귀하고 귀한지? 성령님께서 우리들 영혼에 임재를 허락해 주시는 것이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 일인지 영적으로 어둠 가운데 있어 보지 않은 사람은 감히 말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죄로인해 성령님을 근심하게 하고 성령을 소멸하는 어리석은 삶을 살아가지 않도록 하나님 앞에 내 자신을 날마다 부인해야 할 것입니다.또한, 영적인 침체와 슬럼프속에 오랜 기간 동안 갇혀서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정체성을 잃고 어둡고 황폐한 삶을 살아가지 않도록 날마다 마음을 찢으며 성령님의 불쌍히 여기심을 구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