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믿음♡ 은혜글

김요석 목사의 일화 중에서

ㅅrl벽 2013. 7. 1. 21:49

 

김요석 목사의 일화 중에서

 

 

성가대원인 며느리가 집을 나갔다.

시아버지 집사가 때렸다고 한다.

시아버지에게 물어보니

며느리가 잘못했다며 며느리 욕을 한다.

 

 

조금 있다가 며느리 친구들이 오더니

시아버지 욕을 한다.

그 영감은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오는 노망한 영감이란다.

시아버지 영감이 잘못했단다.

 

 

아무도 잘못했다는 사람은 없고

며느리는 집을 나가버리고

철모르는 아이들은 울고만 있다.

 

 

이것은 목사인 내가 잘못했다.

목사가 설교를 잘못했고

성경을 잘못 가르쳤기 때문이다.

전적으로 목사인 내가 잘못이다.

 

 

그렇다면 내가 벌을 받아야 한다.

어떻게 벌을 받을까?

성경에 보니 잘 못했으면

'금식하며 회개하라' 하였는데

먹을 것도 없는데 잘됐다.

그래서 금식을 했다.

 

 

닷새쯤 돼서 소문이 났다.

시아버지 집사가 찾아왔다.

'목사님 식사 안 합니까?'

'왜 그럽니까?'

'저 때문에 그러시우?'

'아닙니다. 당신은 잘못한 거 없고

며느리 쪽 봐도 잘못한 것 없는데

가만히 보니까 내가 잘못했네요.'

 

 

'목사가 1년이 지나도록

잘못 가르쳐서 이렇게 됐소.

내가 지금 벌을 받는거요.

당신은 잘 잡수시오.'

그렇게 돌려보냈다.

 

 

8일째 되던 날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엉엉 울면서 들어온다.

'목사님 사실은 제가 잘못했습니다.

제가 말을 함부로 했습니다.

아버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아니다 내가 잘못했다

지난번에는 서로 잘했다고 싸우더니

이제는 서로 잘못했다고 한다.

 

 

평화는 서로 잘못했다고

할 때 평화가 이루어진다.

서로 잘났다고 하면

싸움밖에 나지 않는다.

 

 

교인끼리 싸웠다 하면 나는 굶는다.

내가 벌을 받아야 되니까.

그러다 보니 싸우는 일이 없어졌다.

우리가 싸웠다간 목사 굶겨 죽이겠단다.

 

 

 2013년 6월 2일

영광선교회 대표 윤영찬목사

 

 

 

'☜♡주님의 향기♡☞ > ,,,†,믿음♡ 은혜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죤 워너메이커의 교회당을 향한 마음  (0) 2013.07.01
기도문 모음  (0) 2013.05.25
100가지 응답받는 기도의 비결  (0) 2013.05.25
바른 기도 방법  (0) 2013.05.25
1. 회개기도  (0) 201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