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안녕하세요^^

봄날의 초대

ㅅrl벽 2013. 5. 6. 19:06

 

 

 

 
 
봄날의 초대
                   강민정 

그리움 담은 햇살 한 소큼 
봄이 오는 창가에 걸어두고 
당신 어서 오시라고 
지난겨울 내내 묵었던 빨래랑 
마음속 먼지 툭툭 털듯 대청소도하고 
따뜻한 차 한잔 끓여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봄은 이미 와서 기다리니 
이제 당신만 오시면 되는군요 
어서 오세요 
기다림에 지쳐 봄이 토라지기 전에 
차 향기 바람에 날리어 
이내 그리움 눈물 되어 찻잔에 떨구기 전에 
마주앉아 웃으며 말없는 미소로도 
정겹게 얘기나눌 수 있기를 바라는 
봄과 함께 당신을 기다리는 아침에,,,
포근한 햇살
꽃내음이 가득한 아름다운 봄날에
은은한 꽃향기 바람에
한낮의 햇살이 무척이나 따사롭고
철쭉 라일락꽃들도 활짝 기지개를 켜 
고운향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싱그러운 초록의 물결도 춤을 추는 날
봄햇살 가득 담고,,,
사랑한스푼 행복한스푼 담아 
봄비가 차 한잔 내려놓습니다,,,
건강을 위해
봄햇살과의 20분 데이트는
뼈도 튼튼,,마음도,,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니
햇살좋은 날 가벼운 산책하시며
따사로운 봄 햇살이랑 
햇살 데이트 해보시는것도 나의 센스가 아닐런지요,,

행복 ..~♡
 

 

충고와 조언

살면서 들려오는 말을
다 듣고 살아야 할 필요가 있을까요.
특히, 충고나 조언은 약이 될 때도 많지만
오히려 힘이 빠지게도 합니다. 비난이나 핀잔은
더욱 그렇습니다. 그는 그의 우주에서 주인이고,
나는 나의 우주에서 주인입니다. 나는 내가
책임지고 그는 그가 책임지게 하십시오.
나는 나인 채로 충분합니다.
 
 
- 김윤탁의《꽃은 져도 향기를 남긴다》중에서 -
 
 
* 충고와 조언도 분별이 필요합니다.
자기의 잣대로 상대를 판단하는 일이 없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행여라도 자기만의 색안경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지는 않은지 점검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을 평가하려 할 때는, 그에 앞서
자기 자신을 먼저 돌아봐야 합니다.
나는 나인 채로 충분하듯이
그도 그인 채로 살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생에가는 길    

 우리님들니다*♡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