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엽기방,유머방

약사의 처방

ㅅrl벽 2013. 5. 5. 18:50

 

 

 

약사의 처방

 

김씨가 약국에 가서 약사에게 딸국질을 멈추게 하는 약이

있느냐고 묻기가 무섭게, 약사가 김씨의 따귀를 느닷없이

한대 갈겼다.그리고 김씨에게 이렇게 말했다.

"죄송합니다. 김씨, 하지만 이렇게 갑자기 놀라게 하는 것

만큼 딸국질을 멈추게 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거든요.

거 보세요, 이제 더 이상 딸국질을 안 하시잖아요."

그러자 화가 난 김씨는 이렇게 말했다.

"딸국질을 하고 있는 건 내가 아니라 내 아내란 말이오!"

"예?"......,

 

 

100세 건강법

한 남자가 의사를 찾아와서 상담을 받고 있었다.

남자 "선생님, 저는 100살까지는 꼭 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제가 100살까지 살 수 있을까요?'

의사 "혹시 담배 피우십니까?"

남자 "아니오."

의사 "술은 하시나요?"

남자 "아니오, 전혀 마시지 않습니다."

의사 "음식 드시는 건 어떻습니까? 많이 드시는 편입니까?"

남자 "먹는 걸 딱히 즐기지도 않고 많이 먹지도 않습니다."

의사 "잠은 늦게 주무시나요?"

남자 "아니오, 잠자리에는 일찍 듭니다."

의사 "혹시 여자친구가 ?"

남자 "거의 없었습니다."

의사 "그러면 당신은 도대체 무엇 때문에 그렇게 오래 살고

싶으신 겁니까?

김정일이 남한에 오지 못했던 이유?

거리마다 : '총알 '택시가 너무나 많다.

간판마다 : '부대찌게'가 판을 친다.

가정마다 : '핵'가족,으악!

술집마다 : '폭탄주'에그그그, 이를 워쩌?

 

.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오면 가장 무서운 말

1. 빨리 식탁 "훔쳐!'

2. 애 '묵었다!"

3. 오늘은 내가 '쏠게!'

4. '할머니 뼈' 감자탕 집

맥주가 여자보다 좋은 이유 11가지

1. 하루저녁에 여러 병을 마셔도 죄의식을 느낄 필요가 없다.

2. 친구와 나눠 마셔도 아무 문제가 되지 않는다.

3. 다 마시고 나면 빈 병을 버리고 다른 맥주를 마실수 있다.

4. 맥주는 내가 가진 문제들을 잘 이해해준다.

5. 맥주는 파티에서 다른 맥주와 함께 달아나버리지 않는다.

6. 맥주를 마실 때는 매너를 지킬 필요가 없다.

7. 맥주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8. 맥주는 마시기 전에 얼마나 지불을 해야 하고,어떤 대가가

따르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9.맥주를 마시기전에는 근사한 요리를 먼저 먹을 필요가 없다. 10.맥주를 마시면 근육통이 사라진다.

11.맥주를 마시고 빈병을 가져가면 병값을 돌려받을 수 있다.

 

 

기자들이 의사에게 물었다.

"각하는 구할 수 있습니까?"

의사는 찌푸린 얼굴로 고개를 가로지었다.

"각하는 가망이 없습니다."

기자들이 또 물었다.

"총리는 어떻습니까?"

의사는 또 고개를 가로저으며

"역시 가망이 없습니다."

라고 대답했다.그러자 기자들이 이구동성으로 물었다.

"그럼 누구를 구할 수 있습니까?"

의사는 그제야 의기양양한 목소리로 외쳤다.

"국가는 구할 수 있게 됐습니다!"

" ....... ,"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

3위 - 포켓볼 선수 : 구멍이 어디에 있든 한 큐에 다 집어 넣는다.

2위 - 마라토너 : 지칠 줄 모르는 체력으로 2시간 이상 달린다.

1위 - 볼링 선수 : 아무리 쓰러뜨리려 해도 계속 서 있게 만든다.

여자들이 싫어하는 스포츠 선수

10위 - 야구 선수(타자) : 나쁘다. 방망이를 사용한다.

9위 - 골프 선수 : 네번 이상 쳐야 한 번 들어가고 한 번 치면 근처에서 기웃거리고 얼쩡거리기만 한다.

8위 - 암벽등반 선수-암벽 타는놈은 절벽 아니면 쳐다도 안본다.

7위 - 축구 선수 : 정말 짜증난다.90분 동안 골 한 번 터트릴까

말까 한다.

6위 - 스포츠마사지 선수: 기분 몽롱하게 해 놓고 돈 받는다.

5위 - 산악인 : 몇 달에 한 번만 올라간다.

4위 - 야구선수(마무리) : 실컷 달아올랐는데 불 끈다.

3위 - 씨름 선수 : 상대방을 잡아먹을 듯 달려들고 넘어뜨린 후

제자리로 돌아간다.

2위 - 레슬링 선수 : 최고의 테크니션이다. 하지만 그레코로만형 레슬링 선수는 여자들이 싫어한다.위에만 만지고 아래는 거들떠 보지도 않는다.

1위 - 100m달리기 선수 : 10초 안에 끝난다.

참새와 오토바이

새 한마리가 달려오던 오토바이와 부딪히면서

만 기절을 하고 말았다.

마침 우연히 길을 지나가다가 그 모습을 본 행인이

새를 집으로 데려와서 치료해주고 모이를 준 뒤

새장 안에 넣어두었다.

정신이 든 새는 이렇게 생각했다.

'아 이런, 젠장, 내가 오토바이 운전사를 치어서 죽인 모양이군"

'그러니까 철창 안에 갇힌 거지!"

입사시험

첫 번째 지원자가 시험장에 들어왔다.

"아주 간단한 테스트로 귀하의 입사 여부를 결정하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자, 그럼 2더하기 2는 무엇입니까?"

"4입니다.""

두 번째 지원자가 들어왔다.

"준비 됐습니까?"

"예"

"자, 그럼 2더하기 2는 무엇입니까?"

"무엇이든 사장님깨서 말씀하시는 것이 답입니다."

일자리를 얻은 사람은 두 번째 지원자였다.

 

 

 

 

 

 

 

 

 

 

 

 

 

 

 

 

 

 

 

 

'☜♡예쁜글 향기♡☞ > ,,,♡.엽기방,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전에 반전  (0) 2013.05.09
소년과 복권  (0) 2013.05.09
인간들  (0) 2013.05.05
응큼한 상상  (0) 2013.05.03
세계 각국의 동전들  (0) 2013.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