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믿음♡ 은혜글

그분이 주셨지만

ㅅrl벽 2013. 4. 30. 17:52

 

 

그분이 주셨지만


* 삶은 그분이 주셨지만,
즐거움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얼굴은 그분이 주셨지만,
표정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몸은 그분이 주셨지만,
건강은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시간은 그분이 주셨지만,
유용하게 활용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눈은 그분이 주셨지만,
성경적 세계관으로 보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입은 그분이 주셨지만,
좋은말을 말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귀는 그분이 주셨지만,
애써 귀기울여 듣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손은 그분이 주셨지만,
땀 흘려 수고하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발은 그분이 주셨지만,
사명따라 뛰어가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가정은 그분이 주셨지만,
천국으로 만드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배우자는 그분이 주셨지만,
사랑하고 섬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자식은 그분이 주셨지만,
가꾸고 키워가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교회는 그분이 주셨지만,
충성하고 섬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컴퓨터는 그분이 주셨지만
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환란당한자는 그분이 주셨지만,
사랑과 지혜로 섬기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 성경은 그분이 주셨지만,
나의 인격으로 내면화시키는건 내가 드릴 선물입니다.

하나님, 그분이
나에게 주신 선물을 세어보면
이렇게 끝도 없는데.....
이제 그 선물들 어떻게 가꾸며 포장해서 다시 하나님께 돌려드릴
선물로 만드는가 하는건
내게 맡겨진 일생의 과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하늘아버지 집에 가는 그날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