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주님 삶 이야기

행복한 나를 만드는 자기 긍정의기술

ㅅrl벽 2013. 4. 17. 21:42

 

행복한 나를 만드는 자기 긍정의기술


스스로 건강, 부, 행복 그리고 성공적인 인간관계를

누릴 자격이 없다고 믿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진실은 그렇지 않다.

누구라도 세상의 모든 좋은 것을 누릴 자격이 있다.

자신이 가치 있는 존재임을 깨닫지 못한 사람들이

잘못된 사실을 가르쳐 주어 사람들을 주눅들게 할 뿐이다

.

당신은 행복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임을 한시도 잊지 말라.

이제 당신이 환상적인 삶을 살 자격이 있다는 사실을 믿겠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소망을 실현시켜주고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는

자기 긍정을 만들어 꾸준히 연습하라.

자기 긍정이 효과가 있는 것은 당신의 생각이 두뇌라는 육체 구조 안에

갖혀 있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 모두는(단 한 명도 예외가 없다) 무한한 잠재력이나 신 등

그 명칭에 상관없이 어떤 성스러운 능력 안에서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당신의 생각은 보편적인(universal) 의식과

연결되어 있는 일종의 에너지다.

이 밖에도 우주 부엌과 주방장, 그리고 당신의 주문을 이루게 해 주는

인력의 법칙(Law of Attraction)과도 관련이 있다.

자기 긍정은 확신하는 감정이 더해질 때 훨씬 더 강한 힘을 발휘하므로,

자기 긍정이 마치 이미 현실로 이루어진 것처럼 느끼는 연습이 필요하다.

다음은 몇가지 자기 긍정의 예이다.

나는 멋진 인생을 살 가치가 있다!

나는 이제 내가 꿈꾸던 인생을 의식적으로 만들어간다!

나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서 엄청난 사랑을 받는다!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스스로를 인정한다.

나는 항상 최선을 다한다!

나는 건강하고 부유하며, 현명하다!

나는 인생과 사랑에 빠져 있다!

내 몸은 건강하고 강하며, 내 몸의 모든 세포들은 싱싱하게 살아 있다!

내가 꿈꾸던 직장에서 내 재능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어거 기쁘다.

이제 우주가 내 인생을 위해 세워 놓은 계획을 이해하게 됐으며, 우주의 뜻을 따른다!

나는 내적 지혜를 믿으며, 모든 해답이 내 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의 자기 긍정을 읽고 나서

혹시 자신을 위한 자기 긍정을 말하는 법을 몰랐다고 느꼈는가?

그렇다면 이제 자신을 위해 정리를 해야 할 때다.

- 패트리샤 J. 크레인, 행복한 나를 만드는 자기 긍정의 기술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