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엽기방,유머방

출제자가 놓친 것

ㅅrl벽 2013. 4. 12. 20:07

 

 

 

 

 

출제자가 놓친 것

출제자가 놓친 것이 무엇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제자가 놓친 것에 대한 사진을 보니

빵~~ 터지네요 ㅋㅋㅋ

초등학교 문제인가요? 중학교 문제이려나

아무튼

그림속에 우주복을 입고 음료수를 마시는 그림이

있는데 ㅋㅋㅋㅋ

달에서 빨대로 음료수를 마실 수 없는 이유가 문제인데

여기서 !

출제자가 놓친 것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시각과 상상력으로 보면

우주복, 우주핼멧을 쓰고 어찌 빨대로 먹을 수 있겠냐는

출제자가 놓친 것을 정확히 찝은 ! 천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답이라고 해놓고

그림과 상세 설명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출제자가 놓친 것 ㅋㅋㅋㅋ 그림의 세부성?

출제자분들 다음부턴 좀 더 세밀하셔야 할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