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의 향기♡☞/,,,♬.추억의 가요방

백년의 약속 / 김종환

ㅅrl벽 2012. 10. 7. 20:17



      백년의 약속 - 김종환

      내가 선택한 사랑의 끈에 나의 청춘을 묶었다 당신께 드려야 할 손에 꼭쥔 사랑을 이제서야 보낸다 내 가슴에 못질을 하는 현실의 무게 속에도 우리가 잡은 사랑의 향기속에 눈물도 이젠 끝났다 세상이 힘들 때 너를 만나 잘해 주지도 못하고 사는 게 바빠서 단 한번도 고맙다는 말도 못했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삼십년 쯤 지나 내 사랑이 많이 약해져 있을 때 영혼을 태워서 당신 앞에 나의 사랑을 심겠다 백년도 우린 살지 못하고 언젠간 헤어지지만 세상이 끝나도 후회없도록 널 위해 살고 싶다 이 세상에 너를 만나서 짧은 세상을 살지만 평생동안 한 번이라도 널 위해 살고 싶다 널 위해 살고 싶다

      x-text/html; charset=iso-8859-1" width=250 src=http://hompy-img0.dreamwiz.com/BBS/ju888g/f00003/qOs8J7spK3xcgeOVcgTcIXmWLed3pg7kcLXnmrClb0v=//김종환%20-%20백년의약속cc.wma loop="-1" volume="0" autostart="true" allowNetworking="internal" x-x-allowscriptaccess="sameDo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