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안녕하세요^^

11월11일 빼빼로 DAY입니다

ㅅrl벽 2012. 11. 11. 14:39

 

 

 

 빼빼로DAY 이네요..좀전에

슈퍼에 가서 빼빼로를 보아도 무감각이네요.

제가 나이를 먹었나 하는 서글픈 생각도 드네요.

 

우리님 우리 함께 먹어요~ 

그래두 울님들과 함께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빼빼로 선물 받으셨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니 못받으셨다고요?

 

 

그럼 받으신분들은 참으시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못 받으신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조금 준비했으니까.. 

섭섭해 하지 마시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거 좀 가지고 가셔서 드세요

 

 

직접 드리지 못해 죄송하구만요..

 

 

 

 

커피에 찍어서 빼빼로 먹어면 맛이 ㅋㅋ죽인다

요금은 절대 사절함다.. 

아시죠..?

그대신..요밑에다..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