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강수정♡ 찬양

주여 주여 나의 주여

ㅅrl벽 2012. 11. 2. 17:00

 

 

 

 

 

1.
주여 주여 나의 주여
구름 없는 아침 햇살에 당신을 생각합니다
당신만이 나의 정복자라고 당신만이 주인이라고
이것이 나의 고백이라오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 뜻대로 나를 쓰소서
주님 외에 정복자 없게 하소서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 뜻대로 나를 쓰소서
주님 외에 정복자 없게 하소서


2.
주여 주여 나의 주여
노을 지는 저녁 하늘을 오늘도 바라봅니다
당신만이 나의 구원자라고 당신만이 생명이라고
이것이 나의 고백이라오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이 지신 십자가 지렵니다
내 평생에 주님만 따르렵니다
오 주여 오 주여 오 주여 주여
주님이 지신 십자가 지렵니다
내 평생에 주님만 따르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