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CCM악보찬양

오직예수 - 가수이선우,찬양,개그우먼,ccm

ㅅrl벽 2015. 7. 3. 09:29

 

 


오직 예수
∴∵ ○ ☆ ◑ ● ★ ● ◐ ☆ ○ ∴∵
이선우




 
이 순간 이 순간 홀로 주님 앞에
나아가 나의 마음 아뢸 때


이 순간 이 순간 내게 들려 오던
그 음성 지친 마음을 만져 주시네


기도 할 때는 안식 주시고 찬양 할 때는 기쁨 주시네
주님을 찾고 찾으니 나를 만나 주시네


나의 작은 몸이 나의 약한 맘이 주만 갈망 하오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기도 할 때는 안식 주시고 찬양 할 때는 기쁨 주시네
주님을 찾고 찾으니 나를 만나 주시네


나의 작은 몸이 나의 약한 맘이 주만 갈망 하오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내 평생 갚아도 주께 빚진 자 되어
주를 증거하며 살리라 주만 자랑하리라


날 받으옵소서 주만 향해 있는 나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고 있다고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이 순간 이 순간 홀로 주님 앞에
나아가 나의 마음 아뢸 때

이 순간 이 순간 내게 들려 오던
그 음성 지친 마음을 만져 주시네

기도 할 때는 안식 주시고 찬양 할 때는 기쁨 주시네
주님을 찾고 찾으니 나를 만나 주시네

나의 작은 몸이 나의 약한 맘이 주만 갈망 하오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기도 할 때는 안식 주시고 찬양 할 때는 기쁨 주시네
주님을 찾고 찾으니 나를 만나 주시네

나의 작은 몸이 나의 약한 맘이 주만 갈망 하오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내 평생 갚아도 주께 빚진 자 되어
주를 증거하며 살리라 주만 자랑하리라

날 받으옵소서 주만 향해 있는 나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해 존재하고 있다고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사모하게 하소서
내 모든 것은 주님만을 위하여 드리기를 원하니

나 영원토록 주님만을 바라 보게 하소서
나는 오직 예수 나는 오직 예수

나의 모든 것은 예수 뿐이니  

[출처] 오직예수 - 가수이선우,찬양,개그우먼,c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