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삶.사랑이야기

후회 없는 아름다운 삶

ㅅrl벽 2013. 7. 1. 22:56
 

이탈리아에  잘도착해서 친구에게 남긴 말 중에서
Jessica Allen
제시카 알렌(현지 가이드)

Ti amo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Sono davvero felice
난 정말 행복해요

Sono felice di rivederti
당신을 다시 볼 수  있어서 행복해요
( 다시 일어나서 이탈리아에  찾아 온다고 그랬잖아 하하)
(인생은 실패할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때 끝나는 것이다.)


Mi dispiace tanto che non abbiamo potuto chiacchierare molto perché abbiamo due lingue diverse.
지금 우리는 두 개의 서로 다른 언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미안 우리가 지금 많이 얘기할 수 없는 거야.
ma sono sicura che sei una brava persona affettuosa.
하지만 난 당신이 좋은 사랑 사람이라는 걸  확신합니다.

Fedele amico
의리있는 친구야
Lei è una gioia per me...
그녀는 나에게 기쁨이었다고..
(이 글은 번역기 사용하지 않은 글)
이탈리아를  떠나면서 그녀에게 남긴 말 중에서...


유럽 국가 중에서 유난히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믿음이 가는 이유....

난 그들과 미래를 約束하였다...
아니 사과 한 그루를 심어놓았다고 해야 할까요?
우리 후손을 위하여....
이제 프랑스 가는 길에 서서...

    -후회 없는 아름다운 삶- 굳이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있나 제 보폭대로 제 호흡대로 가자 늦다고 재촉하는 이... 자신말고 누가 있었던가 눈치보지 말고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히 가자 사는일이 욕심 부린다고 뜻대로 살아지나 다양한 삶의 형태가 공존하며 다양성이 존중될 때만이 아름다운 균형을 이루고 이 땅 위에서 너와 내가 아름다운 동행인으로 함께 갈 수 있지 않겠는가 그 쪽에 네가 있으므로... 이 쪽에 내가 선 자리가 한쪽으로 기울지 않는 것 처럼 그래서 서로 귀한 사람 굳이 세상과 발 맞추고... 너를 따라 보폭을 빠르게 할 필요는 없다. 불안해 하지 말고 욕심을 타이르면서 천천히 가자 되돌릴 수 없는 순간들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 자체가 인생을 떳떳하게 하며 후회 없는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이다. 인생은 실패할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 때 끝나는 것이다. -좋은 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