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주님 찬양(솔)

연가 / 당신이 나의 모습되어

ㅅrl벽 2013. 7. 1. 22:27

 

 

    연가 / 당신이 나의 모습되어 당신이 나의 모습되어 십자가 지실 때 그 곳에서 조롱하던 나에게 눈물 흘리실 때 우리에게 필요한 것이 생명이라면 그것까지 우리에게 내어주실 때에도 나는 당신 사랑의 의미를 알지 못했어요 사랑이 필요한 곳에 당신은 계셨고 위로가 필요한 곳에 당신은 계셨고 멸시 천대 조롱도 내 대신 받으셨고 쓰리고도 아픈 고통도 잠잠히 참으셨네 어느 날 당신의 사랑이 이슬되어 내마음 적시어 올 때 나의 두 눈엔 커다란 이슬이 맺혀 하염없이 흘러내리네 불쌍한 이 죄인 당신의 사랑이 가슴 시리어 눈물이 흐를 때 당신의 이름을 가만히 불러봅니다 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