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향기♡☞/,,,♧.예쁜 ♡편지지

너는 나의 사랑

ㅅrl벽 2013. 5. 9. 17:46
 
 
 
 
 
 
 
 
 
 

너는 나의 사랑 / 윤향/이신옥 기쁠 때나 아플 때나 변함없이 내 곁에 있는 마음의 지팡이처럼 휘청거릴 때마다 힘이 되어 주고 날마다 감동과 미소를 남몰래 전해주는 너는 나의 행복 비타민 너를 그리워할수록 세월은 빠르게 스쳐 가고 보고 싶다 외치면 소리 없는 메아리로 내 곁에 다가오기에 심장이 두 개이지만 하나로 연결된 듯 널 사랑할 거야

 


      
      

          너는 나의 사랑 윤향/이신옥 기쁠 때나 아플 때나 변함없이 내 곁에 있는 마음의 지팡이처럼 휘청거릴 때마다 힘이 되어 주고 날마다 감동과 미소를 남몰래 전해주는 너는 나의 행복 비타민 너를 그리워할수록 세월은 빠르게 스쳐 가고 보고 싶다 외치면 소리 없는 메아리로 내 곁에 다가오기에 심장이 두 개이지만 하나로 연결된 듯 널 사랑할 거야
         
        
        

            너는 나의 사랑 윤향/이신옥 기쁠 때나 아플 때나 변함없이 내 곁에 있는 마음의 지팡이처럼 휘청거릴 때마다 힘이 되어 주고 날마다 감동과 미소를 남몰래 전해주는 너는 나의 행복 비타민 너를 그리워할수록 세월은 빠르게 스쳐 가고 보고 싶다 외치면 소리 없는 메아리로 내 곁에 다가오기에 심장이 두 개이지만 하나로 연결된 듯 널 사랑할 거야
           
           
           
           

          '☜♡이미지 향기♡☞ > ,,,♧.예쁜 ♡편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떠난다고 영영 가나  (0) 2013.05.09
          미소 속의 고운 행복  (0) 2013.05.07
          예쁜 튤립꽃밭  (0) 2013.05.06
          예쁜 봄꽃  (0) 2013.05.06
          벚꽃들의 행진 - 용혜원  (0) 201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