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의 향기♡☞/,,,♬.추억의 가요방

믿어도 될까요 - 임희숙 (1975)

ㅅrl벽 2013. 5. 2. 21:40

 

 

 




 
 
 
 
 
 
 
 
 
 

 

 

 

 

 

 

믿어도 될까요 - 임희숙 (1975)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말씀
사랑한다 그말을 제가 믿어도 될까요
믿어도 될까요 그대의 약속을
내년 봄의 그날을 제가 믿어도 될까요


아아 나는 행복해요 누구보다 누구보다도
그대여 변치마세요 영원히 영원하도록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말씀
사랑한단 그말을 제가 믿어도될까요


아아 나는 행복해요 누구보다 누구보다도
그대여 변치마세요 영원히 영원하도록
믿어도 될까요 당신이 하신말씀
사랑한단 그말을 제가 믿어도될까요
믿어도 될까요 믿어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