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향기♡☞/,,,†,기독 대문스킨

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을

ㅅrl벽 2013. 4. 4. 19:12

 

어서오세요...방문을 환영합니다...변함없이 찾아 주셔서 고맙습니다...언제나 사랑과 행복이 있는 저의 블로그와 함께 즐거움만 가득한 하루의 시간이 되세요, 새벽...우리님들 사랑합니다,

 

 

 

    사명-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을 주님이 홀로 가신 그 길 나도 따라가오 모든 물과 피를 흘리신 그 길을 나도 가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 주오 험한 산도 나는 괜찮소 바다 끝이라도 나는 괜찮소 죽어가는 저들을 위해 나를 버리길 바라오 아버지 나를 보내주오 나는 달려가겠소 목숨도 아끼지 않겠소 나를 보내 주오 세상이 나를 미워해도 나는 사랑하겠소 세상을 구원한 십자가 나도 따라가오 생명을 버리면서까지 나를 사랑한 당신 이 작은 나를 받아주오 나도 사랑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