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글 향기♡☞/,,,♡.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ㅅrl벽 2013. 4. 3. 20:12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http://blog.daum.net/you58
나~ 외로울때에 와줄수 있겠니? 외로운 가슴 뭉클하게 만드는 당신 그대가 외로울때엔 함께 하겠습니다.
나~ 그리울때에 와줄수 있겠니? 따뜻하고 포근한 그대가 그리울때에...
나 ~ 보고플때에 와줄수 있겠니? 눈이 아프도록 널 보고 싶은 날...
나~ 당신을 사랑하고 당신의 그림자되고 싶습니다.
 
나~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함께 있으면 세상의 근심걱정도 잊게 해주는 당신 그대 입가에 미소가 동그랗게 달려 행복이 뎅굴 뎅굴 굴러 올것만 같습니다.
나~ 지치고 힘들때에 편안한 안락의자 되어 날 쉬게 해주는 당신 당신과 나 행복을 담고 싶다.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속속들이 아는 당신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고 사랑하고 싶은 당신 오늘은 당신의 연인이고 싶다. -좋은글 중에서-
♧ 작은 우연 ♧ 작은 우연이 일생을 결정하기도 한다 인간은 유리알처럼 맑게, 성실하고 무관심하게 살기에는 슬픔, 약함, 그리움, 향수를 너무 많이 그의 영혼 속에 담고 있다 - 전혜린의《그리고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중에서 - 우연처럼 시작되는 일이 참 많습니다 우연히 스친 내 평생에 가는 길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하고 우연히 겪은 슬픔 하나가 삶의 눈을 뜨게 합니다 작은 우연이라 해서 가벼이 여길 수 없습니다 우연 안에는 우주적인 질서와 섭리가 존재하고 있는 게 분명합니다
한주중간 수요일.. 비온뒤라서 그런지 하늘이 어쩌면 이리도 깨끗하고 청명하면서리 상쾌한 아침인지... 크게 심호흡을 한번하니 파릇한 봄 기운이 제 몸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그 느낌으로다아 오늘하루는 아주 쌩쌩하게 기쁘게 시작하렵니다.. 우리님들 수시로 웃는하루 나누어가면서 행복해하는 날들이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