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의 향기♡☞/,,,♬.추억의 가요방

깊이/백지영

ㅅrl벽 2012. 12. 3. 19:50


      				
      깊이  /   백지영
      왜 나를 
      기다려 주나요..
      많은 날 여태 사랑하나요..
      늘 내 뒤에서 내 눈물만큼씩 
      젖던 그댈 느껴요.. 왜 내가 밉지도 않나요..
      나를 
      몰랐더라면 괜찮을 그댄데..
      날 만나 슬픈 눈 갖게 됐는데..
      참 쉽게 웃어주는 사람.. 
      깊이 그대를 알수록 몸서리치게..
      나의 가슴은 
      점점 더 그댈 원하게 돼..
      나를 안으며 내 맘에 깊이 박힌 못..
      상처 낼 그댈 알면서도.. 
      더 나은 내가 됐더라면..
      감히 그대 남은손.. 나 잡아 줄텐데..
      그대가 
      바보가 아니였다면..
      벌써 날 떨쳐 냈을텐데.. 
      깊이 그대를 알수록 몸서리치게..
      나의 가슴은 점점 더 그댈 원하게 돼..
      나를 안으며 내 맘에 깊이 박힌 못..
      상처 낼 그댈 알면서도.. 
      다신 없겠죠.. 내가 사는 동안에..
      이런 사랑을 받을 순 없겠죠... 
      깊이 사랑을 할수록..
      배워 가는건 남은.. 그대의 행복을..
      내가 지키는 일..
      그대 아니면 몰랐을..
      보물 같은 이 사랑..
      난 그댈 위해줄께..
      떠나요 그만 날 잊어요..
           - 깊이  /   백지영-